알바 파이어와 이슬라 던 (-200) 대 비앙카 벨에어와 제이드 카길 (+150)
알바 파이어와 이슬라 던 (-200) 대 비앙카 벨에어와 제이드 카길 (+150)
Blog Article
이번 대회로 예정된 세 번의 챔피언 결정전 중 하나는 여자 태그 팀 챔피언십입니다. 언홀리 유니온인 알바 파이어와 이슬라 던은 이전 챔피언인 비앙카 벨에어와 제이드 카길을 상대로 챔피언십을 개최했습니다.
파이어와 던은 이번 주말에도 벨트를 유지할 수 있는 -200명의 우승 후보입니다. 하지만 최근 copyright PLE에서 약간의 약체들이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. 예를 들어, 다음 약체들이 모두 챔피언 결정전에서 우승했습니다: 파워볼사이트
사미 제인(c)(-110)이 머니 인 더 뱅크에서 브론 브레이크커(-130)를 꺾었습니다
스코틀랜드 캐슬에서 열린 클래시에서 채드 게이블을 물리친 사미 제인(c)(+110)
리브 모건(+110)이 반지의 제왕과 여왕에서 베키 린치(c)를 물리쳤습니다
언홀리 유니온은 클래시 앳 더 캐슬에서 열린 태그팀 트리플 위협 경기에서 +750 언더독으로 벨트를 획득했습니다. 벨에어와 카길이 타이틀을 되찾지 못한 것은 향후 두 팀 간의 불화를 촉발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 팀이 해체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생각하며, 이번 주말에 카길과 벨에어가 우승을 되찾을 것이라고 믿습니다.